새벽에 잠도 안오고 작년 추석 생각나서 끄적여요.. 연휴 직전에 출고했더니 택배가 연휴 끝나고도 사흘을 더 기다렸고 CS는 폭탄이었고 마진은커녕 환불에 상페 테러에 진짜 그때 왜 셀러 했나 싶었음.
명절 배송컷 진짜 철저히 지켜야 하는데 그때는 욕심 부려서 주문 더 받으려고 했다가 혼났어요. 그 이후로 연휴 전 이틀은 그냥 노출 줄여버리는 편..
새벽에 잠도 안오고 작년 추석 생각나서 끄적여요.. 연휴 직전에 출고했더니 택배가 연휴 끝나고도 사흘을 더 기다렸고 CS는 폭탄이었고 마진은커녕 환불에 상페 테러에 진짜 그때 왜 셀러 했나 싶었음.
명절 배송컷 진짜 철저히 지켜야 하는데 그때는 욕심 부려서 주문 더 받으려고 했다가 혼났어요. 그 이후로 연휴 전 이틀은 그냥 노출 줄여버리는 편..
댓글 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작년에 몇 건 씩 터졌었나요 아니면 한 두 건? 저도 올해 추석 앞둔 거라 벌써 떨리는데 참고하고싶음
아 진짜 그거 악몽이지.. 나도 그 이후로 명절 전에 전전긍긍하면서 재고 조절하게 됨 ㅠㅠ 한두 건 더 팔려고 한 거 때문에 CS폭탄이랑 환불까지 당하니까 완전 역효과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