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광고비 좀 올렸더니 클릭은 많은데 전환이 하나도 없어요. 노출은 나름 잘 되는 것 같은데 장바구니에서 다 이탈하는 건지 정산 미리보기 숫자가 너무 처참합니다.

이런 날은 사입한 재고 보면서 마진 계산기 두들기다가 시간만 다 가더라구요. 혹시 다들 이런 슬럼프 있으실 때 어떻게 버티세요? CS라도 열심히 답변하면서 리뷰 하나라도 더 받아야 하나 싶기도 하고...

상페 사진도 어제 새로 바꿨는데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냥 리뷰 한 줄만 더 달려도 좀 달라질 것 같은데 정말 간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