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카테고리에서 6개월 정도 운영 중인데 요즘 주문이 조금씩 늘고 있어서 좋은데, 그만큼 일이 너무 많아졌어요. 매일 밤 11시까지 포장하고 배송 처리하고... 피곤하더라고요.

그런데 알바 월급이 나가면 마진율이 떨어질까봐 자꾸 망설여지거든요. 지금은 월 매출이 300~400만 원대 정도 되는데, 이 정도면 아직 혼자 버티는 게 낫나요? 아니면 이미 알바를 둬야 할 정도인가요? 알바를 두신 분들은 대략 매출이 어느 정도일 때부터 시작하셨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