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카테고리에서 3개월 차 하는데, 지금 엑셀로 손으로 다 입력하고 있어요 ㅠㅠ 근데 상품이 100개 넘으니까 자꾸 놓치는 게 생기고... 혹시 다들 엑셀로만 하세요, 아니면 뭐 좋은 툴이나 앱 써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