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카테고리에서 3개월 차 하는데, 지금 엑셀로 손으로 다 입력하고 있어요 ㅠㅠ 근데 상품이 100개 넘으니까 자꾸 놓치는 게 생기고... 혹시 다들 엑셀로만 하세요, 아니면 뭐 좋은 툴이나 앱 써봤어요?
재고 관리 진짜 어떻게 하세요?
열
· 조회 32
의류 카테고리에서 3개월 차 하는데, 지금 엑셀로 손으로 다 입력하고 있어요 ㅠㅠ 근데 상품이 100개 넘으니까 자꾸 놓치는 게 생기고... 혹시 다들 엑셀로만 하세요, 아니면 뭐 좋은 툴이나 앱 써봤어요?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100개면 정말 손이 많이 가겠네요. 저는 스프레드시트 쓰다가 요즘 재고 관리 앱 써보는 중인데 처음엔 설정이 좀 복잡했어요. 혹시 판매처가 여러 개면 더 헷갈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