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팔고 있는데 요즘 주문이 자꾸 늘어나니까 혼자 패킹하고 배송하고 하다 보니 밤 12시까지 일하는 날도 생겼어요. 근데 알바 급여 생각하면 이 정도 수익으로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일 많아질 때만 쓸 수는 없나 싶기도 하고. 다들 어느 정도 매출부터 알바 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