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팔고 있는데 요즘 주문이 자꾸 늘어나니까 혼자 패킹하고 배송하고 하다 보니 밤 12시까지 일하는 날도 생겼어요. 근데 알바 급여 생각하면 이 정도 수익으로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일 많아질 때만 쓸 수는 없나 싶기도 하고. 다들 어느 정도 매출부터 알바 썼어요?
혼자 하다가 알바 쓸까봐요 ㅠㅠ
1
1인장사99일반
· 조회 37
의류 팔고 있는데 요즘 주문이 자꾸 늘어나니까 혼자 패킹하고 배송하고 하다 보니 밤 12시까지 일하는 날도 생겼어요. 근데 알바 급여 생각하면 이 정도 수익으로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일 많아질 때만 쓸 수는 없나 싶기도 하고. 다들 어느 정도 매출부터 알바 썼어요?
댓글 3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나도 비슷한 고민했는데 결국 성수기에만 쓰는 게 낫더라, 연중 쓰면 고정비가 장난 아니야
아 그 단계 진짜 힘들지, 나도 그때 매일 밤 12시까지 했는데 한 달에 300만 정도 되니까 알바 썼어, 그 정도면 시간당 급여 감당 가능해
저도 지금 그 고민 중이라 공감돼요ㅠㅠ 일단 주문 건수 기준으로 주 몇 건 이상 되면 알바 쓸까 하는데 의견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