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팔기 시작한 지 3개월 된 초보셀러입니다. 어제 사이즈 안 맞는다고 교환 신청이 들어왔는데 어떻게 응대해야 할지 몰라서 ㅠㅠ 반품은 어떻고 교환은 어떤지 기준이 헷갈려요. 다들 이런 요청 들어오면 어떤 톤으로 어떻게 말씀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