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하다 CS 보면 현타오잖아요 진짜. 배송문의 유형이 어차피 다 똑같아서 카테고리별로 복붙용 템플릿 10개 만들어뒀더니 CS 시간이 반 이상 줄었음. 이거 진작 할걸 싶었는데 이제라도 해서 다행ㅠ
CS 답변 너무 귀찮아서 그냥 다 자동화해버렸음
포
포장지옥회원
· 조회 48
포장하다 CS 보면 현타오잖아요 진짜. 배송문의 유형이 어차피 다 똑같아서 카테고리별로 복붙용 템플릿 10개 만들어뒀더니 CS 시간이 반 이상 줄었음. 이거 진작 할걸 싶었는데 이제라도 해서 다행ㅠ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환불/AS 문의도 템플릿으로 처리하시는 건지 궁금한데, 그것까지 자동화하면 고객반응이 괜찮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