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 뽑다가 갑자기 환불 협박 CS 들어오면 그냥 숨 한번 쉬고 무조건 3분 뒤에 답장함. 바로 치면 감정이 섞여서 더 꼬임.

어차피 이 고객 한 명이랑 싸워봤자 상페 영향만 받고 나만 손해임. 그냥 마진 날렸다 치고 빠르게 처리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득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