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답변 매번 새로 쓰다가 열받아서 그냥 노션에 유형별로 다 때려박아 놨음. 배송지연·상페·취소 요청 이런 거 복붙만 해도 되니까 하루에 30분은 아낀 것 같은데

문제는 이게 또 세팅하는데 반나절 날림ㅋㅋ 자동화하려다 더 일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지금은 나음. 다들 CS 어떻게 처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