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답변 매번 새로 쓰다가 열받아서 그냥 노션에 유형별로 다 때려박아 놨음. 배송지연·상페·취소 요청 이런 거 복붙만 해도 되니까 하루에 30분은 아낀 것 같은데
문제는 이게 또 세팅하는데 반나절 날림ㅋㅋ 자동화하려다 더 일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지금은 나음. 다들 CS 어떻게 처리함?
CS 답변 매번 새로 쓰다가 열받아서 그냥 노션에 유형별로 다 때려박아 놨음. 배송지연·상페·취소 요청 이런 거 복붙만 해도 되니까 하루에 30분은 아낀 것 같은데
문제는 이게 또 세팅하는데 반나절 날림ㅋㅋ 자동화하려다 더 일한 느낌이지만 그래도 지금은 나음. 다들 CS 어떻게 처리함?
댓글 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템플릿 좋긴 한데 그것도 계속 수정하다 보면 또 시간 잡아먹히지 않나요 ㅠㅠ 차라리 처음부터 딱 5개 정도만 만들어놓고 손도 안 대는 게 나을 수도..
템플릿 좋긴 한데 진짜 함정은 고객들이 다 똑같은 상황이 아니라는 거네.. 복붙하다 보면 언젠가 맞지 않는 답 보내는 순간이 있어서 그게 더 골치거든. 결국 대충이라도 읽고 손봐야 해서 시간 단축이 생각보다 미미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