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입점하려고 서류 준비하다 반나절 날림. 사업자 먼저 내야 통판 신고 되는건지 아니면 동시에 해도 되는건지 구청이랑 세무서 전화 두군데 했는데 답이 달라서 멘붕옴. 결국 세무서에서 사업자 먼저 받고 통판 신고 순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