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입점하려고 서류 준비하다 반나절 날림. 사업자 먼저 내야 통판 신고 되는건지 아니면 동시에 해도 되는건지 구청이랑 세무서 전화 두군데 했는데 답이 달라서 멘붕옴. 결국 세무서에서 사업자 먼저 받고 통판 신고 순서로
통신판매업 신고랑 사업자 어느게 먼저야 진짜
야
야간출고반회원
· 조회 59
스마트스토어 입점하려고 서류 준비하다 반나절 날림. 사업자 먼저 내야 통판 신고 되는건지 아니면 동시에 해도 되는건지 구청이랑 세무서 전화 두군데 했는데 답이 달라서 멘붕옴. 결국 세무서에서 사업자 먼저 받고 통판 신고 순서로
댓글 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어 그래서 이게 왜 이렇게 헷갈리는데 진짜.. 구청마다 다르긴 한데 결국 사업자 먼저 받는게 답이네
아 정말 그래요 ㅠㅠ 저도 같은 부분 때문에 헷갈렸는데 결국 사업자가 우선이 맞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