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들어서 노출이 좀 이상한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키워드 건드린 것도 없고 상페도 손 안댔는데 갑자기 유입이 뚝 떨어짐. 새벽에 송장 뽑으면서 대시보드 보는데 좀 멘탈 나갈 뻔.

정산 보니까 저번 달이랑 비교하면 한 20%는 빠진 것 같고... 사입 물량은 그대로인데 마진은 쪼그라들고. CS는 또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어요.

다들 요즘 어느 정도 나오고 있어요? 플랫폼마다 다르겠지만 그냥 궁금해서요. 잘 되고 있으면 노하우 좀 나눠주십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