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들어서 노출이 좀 이상한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키워드 건드린 것도 없고 상페도 손 안댔는데 갑자기 유입이 뚝 떨어짐. 새벽에 송장 뽑으면서 대시보드 보는데 좀 멘탈 나갈 뻔.
정산 보니까 저번 달이랑 비교하면 한 20%는 빠진 것 같고... 사입 물량은 그대로인데 마진은 쪼그라들고. CS는 또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어요.
다들 요즘 어느 정도 나오고 있어요? 플랫폼마다 다르겠지만 그냥 궁금해서요. 잘 되고 있으면 노하우 좀 나눠주십쇼 제발.
댓글 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어 진짜 이거 뭔가 플랫폼 전체적으로 이상한 듯... 나도 요즘 노출 롤러코스터 같음 ㅠ
저도 요즘 비슷한데 정말 답답하네요 ㅠㅠ 혹시 플랫폼 이슈인지 시즈널인지 알아내신 거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