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카테고리 시작한 지 3개월 된 셀러인데 이번 주 매출이 지난주의 절반도 안 돼요. 날씨 때문일까 아니면 계절이 좋지 않은 거고 다들 이 정도는 겪는 걸까요. 혹시 요즘 시즌에 뭐 특별히 하는 게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