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싱가포르랑 말레이 둘 다 굴리다 보니까 채널 분산이 맞는건지 한 곳에 집중이 맞는건지 요즘 진짜 모르겠음. 저는 지금 싱가폴 70 말레이 30 정도인데 말레이 마진이 좀 더 잘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정산 사이클도 다르니까 관리가 좀 번거롭긴 함.

다른 분들은 채널 몇 개 굴리고 노출 어떻게 배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