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싱가포르랑 말레이 둘 다 굴리다 보니까 채널 분산이 맞는건지 한 곳에 집중이 맞는건지 요즘 진짜 모르겠음. 저는 지금 싱가폴 70 말레이 30 정도인데 말레이 마진이 좀 더 잘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정산 사이클도 다르니까 관리가 좀 번거롭긴 함.
다른 분들은 채널 몇 개 굴리고 노출 어떻게 배분하세요?
쇼피 싱가포르랑 말레이 둘 다 굴리다 보니까 채널 분산이 맞는건지 한 곳에 집중이 맞는건지 요즘 진짜 모르겠음. 저는 지금 싱가폴 70 말레이 30 정도인데 말레이 마진이 좀 더 잘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정산 사이클도 다르니까 관리가 좀 번거롭긴 함.
다른 분들은 채널 몇 개 굴리고 노출 어떻게 배분하세요?
댓글 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말레이 마진이 더 좋으면 거기 비중 더 높여도 될 것 같은데 관리만 괜찮으면 분산이 리스크 헤징 아닐까요 ㅋㅋ
저도 비슷한 고민 중인데 말레이 마진이 더 좋으면 비중을 좀 더 옮겨가는 게 낫지 않을까요? 정산 사이클은 진짜 번거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