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정산내역 확인하다 보류 항목 발견해서 심장 내려앉음.. 사유 들어가보니 반품 CS 처리 안 된 거였는데 그것도 모르고 있었음.
정산 주기 짧은 줄만 알았지 보류 사유 디테일하게 안 봤다가 이번에 좀 혼남. 다들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있음?
새벽에 정산내역 확인하다 보류 항목 발견해서 심장 내려앉음.. 사유 들어가보니 반품 CS 처리 안 된 거였는데 그것도 모르고 있었음.
정산 주기 짧은 줄만 알았지 보류 사유 디테일하게 안 봤다가 이번에 좀 혼남. 다들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있음?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아 맞다 ㅠㅠ 저도 얼마 전에 보류 뜨면서 깜짝 놀랐어요. 반품이나 CS 같은 게 이렇게 영향을 끼치는 줄 첨 알았음. 이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정산 현황 들어가서 보류 항목 없는지 확인하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