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정산내역 확인하다 보류 항목 발견해서 심장 내려앉음.. 사유 들어가보니 반품 CS 처리 안 된 거였는데 그것도 모르고 있었음.

정산 주기 짧은 줄만 알았지 보류 사유 디테일하게 안 봤다가 이번에 좀 혼남. 다들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