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카테고리 운영한지 3개월, 한 달에 150~200만원대 정도 나오는데 요즘 문의하고 재고 관리하고 배송하다 보면 진짜 쌓여요ㅠㅠ 아르바이트 한 명 쓰면 좋을 것 같긴 한데 이 정도 매출로도 채산이 맞나 싶고... 언제쯤 알바를 고려하는 게 현실적일까요? 아니면 시스템을 먼저 정리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