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팔고 있는 1년 차 셀러입니다. 지금 엑셀로 대충 하고 있는데 수량이 자꾸 안 맞아서 ㅠㅠ 재고가 팔린 건지 어디 있는 건지 헷갈려요. 다들 손수 엑셀 정리하시거나 뭔가 툴 쓰시는 건가요? 소규모 셀러도 쓸 만한 방법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