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3개월 정도 활동하고 있는데, 지난주에 공급사에서 받은 샘플이 생각보다 품질이 좋더라고요. 색감도 이쁘고 만듦새도 나쁘지 않아서 판매될 것 같긴 한데... 문제는 제가 아직 매출이 얼마 없어서 첫 본주문이 되면 단가가 높아질까봐 무섭거든요. 샘플로 충분히 테스트를 해봤다고 판단하는 기준이 뭐가 있을까요? 아니면 소량이라도 일단 발주해보고 반응 봐야 할까요?
샘플이 괜찮은데 본주문 할지 말지 계속 헷갈려요ㅠㅠ
퇴
퇴근후마켓88일반
· 조회 36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저도 비슷한 고민했는데 결국 소량 발주 때렸어요 샘플이랑 실제 제품이 다를 수도 있고 고객 반응이 최고의 척도더라구요 단가는 수량 늘려가면서 협상하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