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3개월 정도 활동하고 있는데, 지난주에 공급사에서 받은 샘플이 생각보다 품질이 좋더라고요. 색감도 이쁘고 만듦새도 나쁘지 않아서 판매될 것 같긴 한데... 문제는 제가 아직 매출이 얼마 없어서 첫 본주문이 되면 단가가 높아질까봐 무섭거든요. 샘플로 충분히 테스트를 해봤다고 판단하는 기준이 뭐가 있을까요? 아니면 소량이라도 일단 발주해보고 반응 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