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팔고 있는데 작년 이맘때랑 비교하면 정말 한숨만 나와요 ㅠㅠ 그냥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안 사는 건지, 아니면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상품이랑 이미지도 딱히 뭔가 크게 바꾼 것도 없는데 주문이 예전의 절반 정도 수준이거든요. 혹시 요즘 이 시점에 다른 셀러분들도 비슷한 상황이신가요? 어떻게 대처하고 계세요?
요즘 이 시즌에 매출이 확 떨어진 거 저만 그런가요?
월
월매출소상공인99새내기
· 조회 56
의류 팔고 있는데 작년 이맘때랑 비교하면 정말 한숨만 나와요 ㅠㅠ 그냥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안 사는 건지, 아니면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상품이랑 이미지도 딱히 뭔가 크게 바꾼 것도 없는데 주문이 예전의 절반 정도 수준이거든요. 혹시 요즘 이 시점에 다른 셀러분들도 비슷한 상황이신가요? 어떻게 대처하고 계세요?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진짜 요즘 그런 얘기 많더라 나도 겨울옷 재고 쌓여있는데 감이 안 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