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팔고 있는데 작년 이맘때랑 비교하면 정말 한숨만 나와요 ㅠㅠ 그냥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안 사는 건지, 아니면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상품이랑 이미지도 딱히 뭔가 크게 바꾼 것도 없는데 주문이 예전의 절반 정도 수준이거든요. 혹시 요즘 이 시점에 다른 셀러분들도 비슷한 상황이신가요? 어떻게 대처하고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