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나 구제 사입할 때 저는 일단 소재 먼저 봐요. 울이나 데님은 마진이 그래도 남는데 화섬 섞인거 싸게 사와도 상페 터지면 CS 답없음.

브랜드 택 있는 거보다 노택이라도 소재 좋고 핏 잡힌게 오히려 노출 잘 되더라구요. 다들 셀렉 기준 어떻게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