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할 때마다 손으로 엑셀 옮기는 거 너무 힘들어서 자동화 찾아보는 중인데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몰라서 망설여지네요.

셀러모임에 광고하는 자동화 업체에 맡겼다는 분 후기 보고 연락해봤긴 한데 견적 받기 전부터 쫄리는 중.. 해보신 분 마진 생각하면 해볼만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