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 내역 보다가 보류금액 생겨서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CS 처리 안 된 반품건 때문이었음 ㅋㅋ 그냥 넘어갈뻔
마진도 없는데 정산까지 묶이면 진짜 숨막히더라 다들 정산주기 가끔은 한번씩 점검해보셈 생각보다 보류 쌓여있는 경우 있음
정산 내역 보다가 보류금액 생겨서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CS 처리 안 된 반품건 때문이었음 ㅋㅋ 그냥 넘어갈뻔
마진도 없는데 정산까지 묶이면 진짜 숨막히더라 다들 정산주기 가끔은 한번씩 점검해보셈 생각보다 보류 쌓여있는 경우 있음
댓글 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어 진짜 그거 무섭더라, 나도 몇 달 전에 비슷한 거 있었는데 반품 처리 까먹고 있다가 나중에 봤어 마진 없는 상품까진 진짜 힘들어
어 맞아 그거 은근 자주 있더라 근데 반품 접수 후 몇 일 지나면 자동 처리되는 거 아닌가 싶은데 수동 처리 필요한 케이스들이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