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 내역 보다가 보류금액 생겨서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CS 처리 안 된 반품건 때문이었음 ㅋㅋ 그냥 넘어갈뻔

마진도 없는데 정산까지 묶이면 진짜 숨막히더라 다들 정산주기 가끔은 한번씩 점검해보셈 생각보다 보류 쌓여있는 경우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