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상이 "이 가격엔 맞추기 힘든데" 하는 거 그냥 밀어붙였다가 CS 폭탄 맞은 사람 저예요.. 박음질 다 터지고 상페 뜨고 반품율 15% 찍음ㄷㄷ 마진 아끼려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거 실화임.
단가 깎으면 안 되는 이유 직접 겪었음ㅠ
새
새벽시장출근우수회원
· 조회 30
도매상이 "이 가격엔 맞추기 힘든데" 하는 거 그냥 밀어붙였다가 CS 폭탄 맞은 사람 저예요.. 박음질 다 터지고 상페 뜨고 반품율 15% 찍음ㄷㄷ 마진 아끼려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거 실화임.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싸구려 사입했다가 상품평 난리 났어.. 그 다음엔 정산액도 더 깎였고 진짜 악순환이더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