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소량 셀러인데 요즘 발주량이 조금씩 늘어나니까 검품이 진짜 힘들더라고요. 지금은 그냥 눈으로 대충 보고 불량품 골라내는 식인데 이게 맞는 건지 모르겠어요. 혹시 다른 분들은 검품할 때 체크리스트 같은 거 만들어서 하는 건가요? 아니면 샘플만 확인하고 나머지는 그냥 보내는 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실수할까봐 불안한데 현실적으로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