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중국 사입분 식품류 카테고리가 통관에서 걸렸는데 배대지에서 연락도 늦게 와서 CS 터지기 직전까지 갔음ㅠㅠ
결국 반송 처리하고 마진 다 날렸는데 식품이랑 화장품은 성분 서류 미리 챙겨두지 않으면 진짜 그냥 돈 버리는 거더라고요.. 저만 모르고 있던 건지
이번에 중국 사입분 식품류 카테고리가 통관에서 걸렸는데 배대지에서 연락도 늦게 와서 CS 터지기 직전까지 갔음ㅠㅠ
결국 반송 처리하고 마진 다 날렸는데 식품이랑 화장품은 성분 서류 미리 챙겨두지 않으면 진짜 그냥 돈 버리는 거더라고요.. 저만 모르고 있던 건지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아 식품은 진짜 그거죠 ㅠㅠ 저도 처음에 복잡한 줄 몰랐는데 통관서류 준비가 반이네요.. 배대지 선택도 중요한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