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카테고리에서 3개월째 하고 있는데 매번 정산할 때마다 보류 사유 점검 뜨네요. 지난주에도 상품 설명 이미지 때문에 2주 보류됐고... 이번엔 뭐 또 걸린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혹시 처음에는 다 이렇게 자주 보류되는 건가요? 아니면 제가 뭔가 규정을 자꾸 어기고 있는 거예요?
정산 보류가 자꾸 걸리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열
· 조회 28
식품 카테고리에서 3개월째 하고 있는데 매번 정산할 때마다 보류 사유 점검 뜨네요. 지난주에도 상품 설명 이미지 때문에 2주 보류됐고... 이번엔 뭐 또 걸린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혹시 처음에는 다 이렇게 자주 보류되는 건가요? 아니면 제가 뭔가 규정을 자꾸 어기고 있는 거예요?
댓글 3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식품은 검수가 진짜 빡빡한 카테고리라서 초반에 자주 걸리는 게 맞아요. 상품 설명이나 이미지에서 의약품 효능처럼 보이는 표현 없는지 한번 더 체크해보세요.
저도 초기엔 자주 걸렸는데 식품은 더 까다로운 것 같아요. 정산 전에 미리 상품 설명이랑 이미지를 다시 한 번 체크해보면 도움 될 거예요!
혹시 이미지 재검수 요청할 때 피드백 내용 자세하게 받으셨어요? 저도 비슷한데 정확히 뭐가 문제인지 몰라서 헷갈리더라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