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카테고리에서 3개월째 하고 있는데 매번 정산할 때마다 보류 사유 점검 뜨네요. 지난주에도 상품 설명 이미지 때문에 2주 보류됐고... 이번엔 뭐 또 걸린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 혹시 처음에는 다 이렇게 자주 보류되는 건가요? 아니면 제가 뭔가 규정을 자꾸 어기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