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8~11시 피크에 입찰가 올리는 거야 다들 아는데, 반대로 새벽 시간대 입찰가 확 낮춰보니까 단가 대비 전환율이 생각보다 괜찮게 나왔음. 수수료 빠지면 남는 것도 없는데 광고비까지 새고 있었던 거임.

회전율 높여야 하는 박리다매 입장에선 시간대별 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