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팔고 있는데 요즘 상품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자연광만으로는 부족한 것 같아요. 이전에 링라이트 샀는데 솔직히 그냥 그더라고요. 다른 셀러분들은 어떤 조명 쓰면서 만족하고 계세요? 아니면 그냥 스튜디오 대여하는 게 나을까요? 월 매출이 500정도라 너무 비싼 건 못 쓸 것 같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