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팔고 있는데 요즘 상품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자연광만으로는 부족한 것 같아요. 이전에 링라이트 샀는데 솔직히 그냥 그더라고요. 다른 셀러분들은 어떤 조명 쓰면서 만족하고 계세요? 아니면 그냥 스튜디오 대여하는 게 나을까요? 월 매출이 500정도라 너무 비싼 건 못 쓸 것 같긴 한데.
사진 촬영할 때 쓸 만한 조명 있나요?
육
육아맘상점중일반
· 조회 50
육아용품 팔고 있는데 요즘 상품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자연광만으로는 부족한 것 같아요. 이전에 링라이트 샀는데 솔직히 그냥 그더라고요. 다른 셀러분들은 어떤 조명 쓰면서 만족하고 계세요? 아니면 그냥 스튜디오 대여하는 게 나을까요? 월 매출이 500정도라 너무 비싼 건 못 쓸 것 같긴 한데.
댓글 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저도 링라이트 썼는데 별론 거 같아요. 소프트박스 추천 많이 받던데 가격도 낮은 편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