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팔고 있는데 요즘 1688에서 괜찮은 상품 찾으면 무조건 최소주문량이 500개 이상이라 ㅠㅠ 우린 아직 월 매출이 얼마 안 되는데 그렇게까진 못 담겨서... 혹시 협상할 때 낮춰달라고 말하는 게 일반적인가요? 아니면 그냥 포기하고 다른 업체 찾는 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