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주얼리 소싱하는 신입 셀러라서 이번에 처음 배대지 거쳐서 들여오는 중이었어요. 그런데 어제 배대지에서 연락이 왔는데 일부 상품이 통관 불가라고 하는 거예요. HS코드 문제인 건지 뭔지 모르겠고... 이미 주문한 돈이 다 날아가는 건가 싶고 괜히 불안하네요. 혹시 이런 일 겪으신 분 있으면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궁금해요. 환불받을 수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손실각오해야 하는 건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