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셀러인데 시작한 지 8개월 정도 됐어요. 최근에 반품이 좀 늘어서 그런지 판매자 점수가 자꾸 떨어지더라고요. 배송이나 상품 설명은 최대한 신경 쓰는데 점수 회복이 잘 안 돼요. 혹시 이거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올라가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