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액세서리 단가 낮은 거 팔면서 리타겟팅 걸었더니 클릭당 단가가 마진이랑 거의 맞먹더라고요. 회전율은 좀 올라갔는데 남는 건 그냥... 플랫폼 수수료랑 광고비 나눠 가진 것 같은 느낌?

혹시 저단가 품목으로 리타겟팅 흑자 내신 분 계시면 세팅 좀 알려주세요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