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액세서리 단가 낮은 거 팔면서 리타겟팅 걸었더니 클릭당 단가가 마진이랑 거의 맞먹더라고요. 회전율은 좀 올라갔는데 남는 건 그냥... 플랫폼 수수료랑 광고비 나눠 가진 것 같은 느낌?
혹시 저단가 품목으로 리타겟팅 흑자 내신 분 계시면 세팅 좀 알려주세요 진짜로.
가전 액세서리 단가 낮은 거 팔면서 리타겟팅 걸었더니 클릭당 단가가 마진이랑 거의 맞먹더라고요. 회전율은 좀 올라갔는데 남는 건 그냥... 플랫폼 수수료랑 광고비 나눠 가진 것 같은 느낌?
혹시 저단가 품목으로 리타겟팅 흑자 내신 분 계시면 세팅 좀 알려주세요 진짜로.
댓글 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회원가입저단가는 애초에 리타겟팅 안 맞는 상품 카테고리 같은데 굳이 돌려야 하나 싶기도... 차라리 신규 유입에만 집중하고 그 마진율로 상페 늘리는 게 나을 수도
혹시 일일 예산을 엄청 낮게 잡고 돌리시는 건가요? 단가 낮은 건 어차피 물량으로 가야 하는데 광고비가 크면 할 수 없긴 할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