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즘 쿠팡 입점 생각 중인데 수수료 비교를 해봐도 자꾸 헷갈려요. 저희는 식품류 팔고 있는데 월 매출이 300만원대 정도라 아직 규모도 작아서요.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저정도면 수수료가 그래도 괜찮은데 쿠팡은 복잡하더라고요. 혹시 같은 카테고리에서 진짜로 비교해본 분 있으세요? 실제로는 어디가 남는 건가요?